자료게시판

보도자료

한국사학진흥재단, 뻐꾸기 환경교육센터와 생태적 목표 달성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작성일 23-01-09

본문

【브레이크뉴스 대구】진예솔 기자=한국사학진흥재단(이사장 홍덕률, 이하 'KASFO')은 저지날을 저지하여 대구환경교육센터와 친환경 캠페인인 'Green Earth, Green Us'를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기후위기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생활속 습관을 실천하기 위해 표시되었습니다.


 

이벤트는 후원금 전달, 기후위기 교육, 친환경 물품 만들기 순으로 진행되며 KASFO 임원들은 지역아동센터의 어린이들과 함께 친환경 물품을 만들기 위해 나날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갖게 됩니다.

 

홍덕률 이사장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ESG경영으로 기관으로서 작은 실천부터 책임있게 실천하도록 했고, 나날을 바르게 KASFO와 함께 환경친화적 생활권에 동참하라고”고 말했다.

 

<구글 번역으로 번역한 한글 기사의 전문입니다. 번역문에 오류가 있을 수 있음을 완전히 회복하십시오.>

 

한국역사재단(이사장 홍덕률, 이하 'KASFO')은 지구의 날을 맞아 대구환경교육원과 함께 친환경 캠페인 '푸른 지구, 초록 우리'를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급격한 환경 변화로 인한 기후 위기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생활 속 친환경 습관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기부, 기후위기 교육, 친환경 제품 만들기 순으로 진행됐다. KASFO 임직원들은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과 함께 친환경 제품을 만들어 지구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홍덕렬 회장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ESG경영을 통해 공공기관으로서 작은 실천부터 책임 있는 실천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출처: https://www.breaknews.com/sub_read.html?uid=889646

주소 : (42452)대구광역시 남구 현충로 64, 1층
TEL : 053-752-3557 FAX : 053-753-3557 E-mail : deec@daegueec.co.kr

Copyright © 2022. 대구광역시 환경교육센터 All rights reserved.